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경기도 공공배달앱 ‘배달특급’ 5월 할인쿠폰 이벤트

by 브리핑맨 2024. 5. 6.

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일부터 24일까지 배달특급 회원 중 지역화폐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쿠폰을 발급한다고 밝혔습니다.

 

 

공공배달앱 '배달특급' 지역화폐 추가 할인쿠폰 발급


배달특급은 지역화폐를 통한 결제 고객에게 다음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5% 할인쿠폰을 발급했는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존 5% 할인쿠폰에 중복 사용할 수 있는 ‘더하기 2천원 할인’ 쿠폰(1만 2천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)을 추가 지급합니다.

 

또 경기도 일부 지역에서는 2만 3천원 이상 주문 시 5천원을 할인하는 ‘배달특급 가화만사성’ 소비자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. 대상 지역은 가평군과 여주시, 연천군, 포천시, 화성시, 과천시, 안산시, 안성시, 양주시, 의정부시, 동두천시, 광명시, 부천시까지 총 13개 지역이다.

 

해당 지역 소비자들은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에서 쿠폰팩을 내려받아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다. 다만 지역별 사용 조건이 다소 다를 수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며,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해당 상단 배너 기능을 통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경기도 공공배달앱 ‘배달특급’은?

공공 배달 애플리케이션(앱) '배달특급'은 지난 2020년 12월부터 시작한 경기도가 의욕적으로 추진한 서비스입니다. 화성, 오산, 파주를 시범지역으로 정하고 사업을 시작해 사업 대상지를 27개 시군으로 확대하고 2022년에는 경기도내 전 지역에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.

 

‘배달특급’의 개발은 NHN(페이코)이 맡았고 운영은 경기도주식회사가 담당하고 있습니다. 중개수수료는 논의 끝에 1%대로 중개 수수료, 광고비, 결제 수수료 모두를 포함해 1%만 뗍니다. 또 지역화폐를 활용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지역화폐를 충전해서 결제하면 최대 15%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지역화폐는 매출 일부를 지역경제에 환류, 골목상권을 활성화에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.

 

전국 공공배달앱

클릭하면 확대